0.

오랜만인가요?
대략 보름만에 찾아온 잡담 포스트입니다.
뭐 어찌됐든, 반갑습니다.ㅎㅎㅎ



1. 향연언니

오랜만에- 언니를 만났습니다.ㅎㅎ
피시앤그릴- 얼음이 같이 갈려져 나오지 않아 나중엔 우리가 투입했었던 얼음 덕에
좀처럼 줄지않는 술(?) 음료(?!) 였습니다.ㅋㅋ

직장인은 직장인인가 봅니다.ㅎ
회사 험담, 직장 상사 험담.ㅋ
그야말로 끝이 없는 노다지 였던걸까요.ㅋㅋㅋㅋ

그렇게 험담하고 하는거 보면 아직 깨끗하게 포기하지 못했나 싶기도하고;
응? 뭔 포기? 하시는 분도 계시려나.ㅎ
회사에 기대한다던가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던가 하는 부분- 이런게 깨끗하게 포기가 안되나 이런 생각들?ㅎ

하기사 마인드가 글러먹은 회사라서 말이죠.ㅎㅎ
개발자는 그야말로 소모품인건가? 하는 생각들게 하는 회사.ㅎㅎ

연월차 휴가 안쓰면 연말에 돈으로 계산해서 주는거라면서요-?ㅋㅋㅋ

뭐, 역시나 다른 세상 이야기인지라.ㅋ
뭘 새삼스레 이야기하나 싶기도 하지만- 끝이 없어요.ㅋㅋ

말 그대로 '거쳐가는 회사' 이런거지, 오래있을 회사는 아니예요.
명절 떡값이 뭥미? 보너스가 뭥미?ㅋ

명절되면 4만원 이하의 선물들 고르라고 하고 그거 고르면 집으로 보내주고.

그게 끝임.-_-

일년 내내 야근하고 주말근무하고 뭐 그런거 다해도 월급은 늘 똑같죠.
월급 = 연봉/13;


뭐 어찌됐든 부장이상급들 때문에 회사가 돌아가지만,
부장이상급들 때문에 직원들이 떠나가는 회사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ㅋ
복지라고는 눈씻고 찾아봐도 없는-_-

아.. 원래 이런 이야기를 하려던게 아니었는데-_-;;

무튼, 오랜만에 언니 봐서- 좋았어요;ㅅ;
와플, 맛있더라믄스- *-_-*




2. 이사

9월 중순까지는 현대 계약이 되어있다 하길래-_-;
미련없이 1년 넘게 지내온 홍대를 떠나 신림으로 이사했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말이죠. 그러니까 5일인가요? ^^

From 고시텔 To 고시텔;;;;

올해안에 자취방으로 이사할 수 있겠죠;;?
그러면 우리 아가씨들 서울올때마다 숙식제공 해줄겁니다+_+ 꺄하하-

무튼 토요일 오후에 비 그친다 그래서 이사할려고 했는데,
오후 5시가 되어도 비가 오는 겁니다-_-;;

일주일 내내 싼 짐을 남자친구랑 같이 콜밴에 옮겨 싣고-
신림 모 고시원에 도착했을때는 비가 그쳐 있더군요;;

콜밴 아저씨가 마산아저씨였던지라. 괜스레 반갑기도 하고 그랬답니다.ㅎㅎ
서울 올라오신지는 30년이 넘었다 하시던가요.ㅎㅎ

콜밴 이사, 인터넷에서 나름 많이 알아보고 했는데-
홍대에서 신림까지 25000 원에 이사했어요^^;
3만원 부르는데도 있었거든요^^;

무튼 아저씨도 친절하시고 이사도 잘 했답니다^^




3. 와우

와우(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의 약자죠;;)를 시작하고 지난주에 한여름 무슨 축제- 하는게 있었습니다;;
그냥 이벤트 기간동안 퀘스트를 완료하면 일정량의 경험치와
이벤트 아이템과 바꿀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받을수 있었는데요;;
이게 일일퀘스트라 남자친구가 시간들여 공들여 했던 퀘스트였습니다;

그런데 이벤트 종료일을 채 숙지하지 못해 그간 모아두었던 보상아이템을 홀랑 날리는 일이 발생..;;;;;

대략 뷁스러운 일이;;;





4. 장마

비님이 왔다리 갔다기 하시는걸 보면 장마긴 장마인가 봅니다.
뭐, 그것도 최근 몇일만 그런거지만요;
그.래.서.
꿉꿉합니다;;;;; 아;;; 싫어요;ㅅ;





5. 현대

여전히. 짬짬이. 놀고있는 상황입니다.
예를들어 일정상 16일까지 완료해야하는 화면이 있으면
RFC가 14일이나 15일에 나오더군요. 혹은 아예 넘겨버리거나.

그러면 뭐.
얄짤없이 야근해야하는 상황에 봉착합니다.

그러고나면 또 한동안 놀고, 놀고, 놉니다.ㅋ;

많은걸 바라는게 아닙니다.
출근시간 지켜 출근하니,
업무시간에 일하고 퇴근시간에 퇴근시켜달라는겁니다.

무튼, 뭐. 그렇다구요.;;

'a chatterbo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다 - 20080724  (6) 2008.07.24
2008년도 추석 승차권 예약,예매 안내  (2) 2008.07.08
수다 - 20080616 & 20080619  (5) 2008.06.19
5월 30일 시청광장 다녀왔습니다.  (2) 2008.06.02
밀리기전에 또 잡담.ㅎ  (6) 2008.05.09
Category : a chatter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