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제목

... 그냥 사는 이야기나, 주절주절 하고 싶은 이야기나 그런것들은-
앞으로 저 제목으로 올려야지- 하고 생각했어요.ㅎ
이런것에서 마저 귀차니즘이 느껴집니다.ㅋㅋㅋ




1. 지루합니다.

아침 8시부터 출근해서,
지금이.. 오후 4시 10분을 가르키는 현재까지 딱히 눈에 보일만한 결과물을 생산(?)해내지 못했어요.
뭐. 세글자로 이야기하자면 놀.았.다. 이정도?

일정 자꾸 늦춰지게 만드는 M** 팀 미워요.




2. 애드클릭스 수익

오늘이 애드클릭스 가입 309일이던가.. 뭐 그렇습니다.ㅎㅎ
5월수익(1일~31일)이 현재까지 최고를 기록했어요-
주변분들에게 자그마하게 보답이나 해야할까봐요.^^




3. 애드클릭스 등급

레벨다운 조치되었던 지난 4월,
생각보다 포스트수가 많지 않아 레벨업 시기를 7월이나 8월쯤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빠른 이번달에 레벨업 되었네요-^^


여기까지는 16일 작성글
----------------------
여기부터는 19일 작성글



4. 또다시 찾아온.

그간 일이 좀 있었어요.
회사에서 놀지 않을 만큼의 일이.^^;;

8시 출근, 현재 11시 12분.
통합테스트중이라고 하는데, 뭐. 수정사항도 다 끝내버린지라 현재까지 대기상태-_-

눈치보며 노는것도 할짓 못되는데 이제 그만좀했으면 좋겠어요-_-
업무시간에 일시키고 야근을 시키지 말지.-_-




5. Happy Bitrhday!

지난 17일, 팬더님하 생일이었어요.ㅎ
생일축하해-




6. 저작권관련.

저작권 관련해서 웹하드 사이트 사장등등 잡혀갔다는 기사를 봤어요.
흠. 영화계에서는 환영할 일이라고는 하는데.
글쎄요. 저는 아직까지 잘 모르겠어요.

5천원이었던 영화관람료를 8천원까지 끌어 올린데는
영화산업 기금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것도 한 이유가 되었을거라 생각하거든요.

8천원. 너무 비싸잖아요.

재미없으면 환불해줄것도 아니잖아요.

저작권 보호 받으면 영화관람료 내리실건가요?

아니면, 라면이며 아이스크림이며 다 오르고 기름값은 좀처럼 떨어질 생각을 안하니
관람료 더 올리실건가요?

영화 보는거 좋아하고, 영화 좋아하고, 한국 영화는 영화관에서 즐겨보던 나지만.
그리고 헐리우드니 뭐니 외국인들 나오는거보다 자막없이 볼 수 있는 한국영화 좋아라하는 나지만.
그래도 뭔가 좀.마냥 깔끔하진 않다는 느낌이 드네요.

저작권, 당연히 보호받아야하고 관객이 지켜줘야 하는것임에는 틀림없지만.
그런거면 관객에게도 뭔가 돌아오는게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너무 이득만 바라보고 계시는건 아닌지,
그 이득으로 관객들 생각도 좀 하셔야하는건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뭐. 갑자기 문득 생각난거지만.
저작권말이죠.
그런거면, 책 대여점이나 DVD 대여점도 '준법' 은 아닌거 같아서요.
'내 것' 을 빌려주면서 대여료를 받는다.. 이건 맞겠지만.
비싼돈주고 영화보느니 기다려서 DVD 빌려보겠다. 라는 사람들이 늘어나면
DVD 대여점도 불법이라고, 저작권 운운하시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솔직히 책 대여점 덕분에 우리네 만화가님들 힘들어하시고,
그래서 차라리 웹툰이 낫다- 라는 말도 나왔을테고.


옳고 그르다. 라는건 알겠지만 그것만으로는 좀 모자란 느낌이네요.
나만 그런가-_-;




7. 장마

어제는 그렇게 비가 많이도 오더니.
오늘은 꾸무리꾸무리. 흐리기만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든건 날씨가 꾸물꾸물한 탓도 있는거 같아요;ㅅ;

장마가 끝나고 나면 정말 여름이겠죠;;?

무어,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부나-
형광등 밑에서 일하는 나랑은 별로 상관 없나요;;
에어콘도 딱히 멀리있는것도 아니고;;;

땀 많이 흘려서 싫은 여름이 오고 있군요;




8. 방학

동생님하를 비롯한 대학생님하들이 기말고사를 끝내고 방학을 맞이했다 합니다.
킹왕짱 부럽습니다.ㅠㅠ

나, 현대에 9월 중순까지 있어야된다는데 여름휴가나 제대로 받을수 있을런지.

어서어서 경력 쌓아서 프리랜서 하고 싶어요;ㅅ;

일주일이면 100단위라던, 어마무시한 말을;;;; 들었거든요+_+





9. 점심시간

이제 곧 점심시간입니다-
지금시간은 11시 40분.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남은 하루 힘내보아요^_^)>
Category : a chatter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