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오랜만에
빠심(?)발동!!!
희열님의 블로그가 네이버에 입성(?)했다.흣-
이미 즐겨찾기에 등록해놓은지 오래.ㅋ

그의 글이 좋고, 그의 문체가 좋고, 그의 입담이 좋고, 그의 목소리가 좋고, 그의 음악이 좋다.
심지어 그의 수백만명의 여성팬들도 좋고, 남성팬들도 좋고..^^;;
(대략 우왕ㅋ굳ㅋ 정도?ㅋㅋ)

좋아하는 사람을 닮는다고 했던가.
그의 팬들은 (혹은 추종자들은.ㅎ) 문체(말투는 모르겠다)조차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것이-
왠지 그와 닮아있다.

아, 좋구나;ㅁ;


http://blog.naver.com/toymusic_ (..언더바까지 url-_-;;;)

매주 두번정도 음악방송을 할 예정이라는데 언제쯤 첫방을 듣게 될 수 있을까.


어야든둥,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1. 오랜만에
이사님 강림.
...고생한다 하지 마시고, 좀 편한곳으로 보내주세요.=_=;;



2. 오랜만에
흔들흔들;

선배가 자기네 회사에 면접보러 오라하셨다.
시작은 "놀고 있는 친구 없냐" 였는데
때마침 소개시켜줄 친구가 있었기에 이것저것 물어보다
"너도 한번 이력서 넣어보라" 는 한마디에 흔들흔들-_-;;

연봉은 똑같은데 상여급, 성과급, 복지카드, 식대별도, 주말수당 지급 등...
우리 회사와 다른 게 너무 많은거다-_-;
그러면 실제로 일년에 받는 급여도 몇백(...)차이나고...
식대가 연봉에 포함되는 우리회사와 너무 다르지 않은가.

아.. 잠시 눈물좀 닦고-_-;

뭐 어찌됐든 C, C++ 포기하고 자바 팠는데 이제와서 돌이키려니 무섭기도 하고,
늦기전에 옮길까 싶기도 하고...-_-;

여전히 흔들흔들.



3. 오랜만에
무개념소녀 등장.

개념의 탑재여부는 나랑 상관없는데,
타인에게 민폐는 주지 말아야지...=_=;;

뭐, 그래도 이민이 아니라 잠시 출장이었던것 같아서 다행인건가 싶기도.





4. 오랜만에
창원 갈 예정.
...그리 오랜만은 아니구나-_-;;
그럼 오랜만에!! 동사무소 갈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_-;





5. 오랜만에
포스팅중.ㅋ

업무시간...에 간크게 포스팅중ㅋㅋㅋㅋ


그럼 일하러...;; (...나 원래 소심하잖수;ㅎ)
Category : a chatter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