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생축
문득, 날짜를 쓰면서 느낀건, 오늘이 애란이의 생일이군요;
오랜만에 문자나 보내봐야겠어요ㅎㅎ



1. 구걸

누가 ssh 계정 좀;;
므, 계정까지도 필요없고, 그냥 네이트온 방화벽을 우회하는데만 쓸테니;;
아이디/패스워드만 좀=_=;;어떻게 안되려나요;;;;;;;

9월초까지는, 1년무료 ssh 계정을 발급받아서 쓰긴했는데,
1년만기로 -_-;;; 무료기간이 끝나버렸어요=_=;;

사실 홈페이지를 운영하는것도 아니고 굳이 필요성을 못느껴서 결제를 안했었거든요;

지금 proxy 서버로 들어가는건 너무 접속률도, 안전성도 랜덤이라-_-;;
최근들어서 더 심해진거 같아요-_-;

나는 실컷 말걸었는데, 사람들한테는 내가 아예 오프라인으로 보인다거나;
그래서 나는 혼자 이야기하고 있는, 뭐 그런 것들;;?

우어엉ㅠㅠ




2. 비

이번주말에 비온답니다;
전 그냥, 집에서 보일러 틀어놓고 이불안에서 부비적부비적대다가,
방바닥에서 뒹구르르 구를것 같아요.

그저, 눅눅한건 싫은거지요 ^ㅡ^;;




3. 혼돈

말 그대로 혼돈 입니다.ㅎㅎ
카오스으- 그 어지러운 세계ㅋㅋ
카오스으- 크앙!




4. 체중계

조만간 체중계를 지를것 같아요; (아직도 안지른게냐=ㅁ=)
살이 빠진것 같긴한데, 수치상으로 확인할 길이 없어놔서=_=

운동도 하다말다하다말다 이래서 모르겠어요;

므, 아무래도 상태가 "혼돈" 이다보니,
운동하지 않아도 절로 살이 빠지는 시기가 아닐까, 그런 생각입니다.ㅋㅋ






5. 브로콜리 너마저

보석같은 감성밴드 브로콜리 너마저-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티켓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홍대에서 공연하는듯;

http://ticket.interpark.com <<에서 예매할 수 있구요, 스탠딩 일반 44000원이네요-)

아아, 이네들은 2집 안나오나요오오오-

월급받으면 이네들 1집앨범 지를까 생각중이예요, 소장가치 이미 충분하므로-
이미 반년이 넘게(사실은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확실히 반년은 넘었음)
줄곧 들어오고 있는데, 전혀 질리지 않아요, 아아-
정말 보석같아요;ㅅ;
..화려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높아진다고 해야하나.
들으면 들을수록 매료되는 그런 노래들이예요.
지대 감성적인, 아아- 그대들은 내보석;ㅅ;

뭐, 취향의 차이는 있겠지만, 전 너무 좋답니다.ㅎㅎ

음;
크리스마스이브, 퇴근 이 후에 아마 전, 그저 "빨간날"의 전날인 것에 포커스를 두고 집에서 뒹굴거리다 게임을 한다거나, 지름신과 영접하거나, tv보다 잠들거나..ㅋㅋㅋ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를 보게되거나...크리스마스 특선영화는 크리스마스에 하는군요=_=;;
아님 금토일로 이어지는 연휴에 대비해 창원집으로 내려가는 버스안에 있거나;

누가 뭐래도, 춥기만한 12월의 크리스마스인거지요.
추울때는 그저 방콕이 최고인것을요-

인터넷에서 지나가며 본 만화에서처럼,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된다면 눈송이가 각져있기를 바랍니다.ㅋㅋㅋㅋㅋ (맞으면 죽는거지;;ㅋㅋㅋ)

그나저나 벌써(?) 연말콘서트 티켓이 오픈되나 봅니다-
공연 좋아하시는분들 예매를 서두르세요ㅎㅎ




6. 소재고갈;

지난번 포스트 이후 불과 3일?정도 지나지 않았음에 더이상 할 말이 없=_=;;
11월에 다시 돌아오겠음둥.ㅋ
그때까지 be better!

'a chatterbo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다 - 20091123  (6) 2009.11.23
수다 - 20091107  (4) 2009.11.07
수다 - 20091026  (4) 2009.10.26
2009 592돌 한글날  (4) 2009.10.09
수다 - 20091006  (4) 2009.10.06
Category : a chatter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