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휴가끝.

아아.. 토요일, 일요일 근무로 대체하고 즐길(?) 수 있었던 일주일 휴가가 지난 일요일부로 끝났습니다.

휴가 후유증인가요?

잠님이 아주 그냥 마구 쏟아집니다;
이건 꿈이가요?ㅋ;;




1. 상봉(?)

오-랜만에 내려가서 부모님을 뵙고 동생님하를 만났지요-
울 어무이는 생각했던것보다 머리카락이 길었답니다;;ㅋㅋ
동생님하는 기를때부터 심상치 않더니만 결국엔 파마를 해서...-_-;;
울 아부지님은 술을 좀 줄이신듯 하구요;ㅎ

그리고 집에 컴터가 한대 생겼더라구요-
중고 컴퓨터.

창원시에서 '사랑의 컴퓨터' 라고,
공공기관에서 쓰던 컴퓨터 새걸로 교체하면서
기존에 쓰던 컴퓨터를 신청자에 한해서 무상으로 주는거라 합니다.
아부지가 신청해서 받은듯-

사양은 뭐. 웹서핑하기에 무리없는 램 512mb ;;;
요즘 나오는 고사양 온라인 게임은 무리라고 판단되옵니다.ㅋ

게다가 모니터도 왔는데, 평면 모니터였어요-
내심 LCD를 기대하셨나본데;;ㅋㅋㅋ
무튼, 전에 쓰던 컴터는 필요부품을 빼버리고 폐기처분할듯-



2. 싹둑?

내려간김에 파마머리 감당이 안되서 정리할겸 해서 미용실에 갔어요.ㅋ
원장언니가 자기가 파마 못말아줘서 미안하다고;;
(그래서 감당안된 머리-_-;)
헤어매니큐어까지 해주시고선 커트비만 받더라는...;;

뭐 어찌됐든 상한머리 다 쳐내고,
감당안되는 머리카락 감당좀 해보려고;;
허리까지 오던 머리카락 지금은 가슴까지 밖에 안와요;;
그나마 제일 긴 머리카락 기준;ㅋ

층도 엄청나게 내 버렸고;;ㅋㅋㅋ


아깝긴 한데-
막상 자르고 나니 잘려나간 머리카락 덕분인지 훨씬 가볍다는 느낌일까요?ㅋㅋ
머리감는데도 5분(!!) 정도 절약되는거 같고;ㅋㅋㅋ
말리는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ㅋㅋ

역시 여름엔 시원한게 제일?!?!?



3. 가출한 입맛

별일입니다.
먹고싶은것도 별로 없고.
음식이 앞에 있어도 별로 땡기지 않고.

여름은 여름인가 봅니다;

살빠지려나-_-;ㅋ

'a chatterbo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다 - 20080918  (4) 2008.09.19
수다 - 20080902  (6) 2008.09.02
KTX 무선인터넷 체험  (2) 2008.07.28
실타래에서 독도Seal 이 나왔어요- >ㅅ<)/  (10) 2008.07.26
심리테스트 from 실타래  (8) 2008.07.25
Category : a chatter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