初姬 도너스캠프블로그
에디슨 지역아동센터



그래요, 이번엔 공책이예요.^ㅡ^

네번째 포스트쯤 되니까 무슨 말을 해야할까 고민이 되기도 하네요^^;;
컴퓨터를 하면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중인 copy & paste 신공을 쓸까 싶기도 하고.ㅎㅎㅎ

그러고보면 도너스캠프에서 좋은일 많이 하는거 같아요.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구요.


이걸 받는 아이들은 얼마나 좋을까요?
날짜를 보니 어제,
도너스캠프 1주년 이벤트인 [공부방 아이들에게 선물보내기] 가 시작되었던데
벌써 많은 블로거님들이 참여해주셨더라구요.

이런걸 보면 아직 대한민국은 살만한 나라인가- 싶기도 하고^^;
약간은 무미건조 할 수 있는 인터넷상으로 정이 오가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함께하실분들은- 아니, 함께해요,그냥-ㅎㅎㅎㅎ
여기를 눌러 참조하셔도 되구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촛불배너 아래) 나눔배너 2.0의 양그림을 클릭하셔도 돼요^^


가능하면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 하는 이벤트랍니다.^^
Category : Together